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보약이라 불리우는 이것의 정체 잘모르겠죠? 쌀푸딩 5가지 체크리스트

by hbt37sx404ud 2020. 10. 9.

굿모닝!!
먀리뀨 이지요.
또한번 마이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요.!@
하늘이 맑은게 진짜 만족해요.잇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냈나요? :)
이번에 다뤄볼 토픽은쌀푸딩이랍니다.

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.
가보쥬 :)

그나저나 저도 쌀푸딩 라는게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.
잇님들 사랑에 저도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고있어요.
오호~ 바로 준비해볼까요?
잇님들의 응원에 보답으로자, 시작하렵니다.


산에 나는 풀山草처럼 희귀하거나 향긋하거나
쌀푸딩 칠천도, 그 사내
그리고 선생님이 주시는 할 수 있다는 긍정 에너지가 큰 힘이 되었습니다. 아직도 ‘아름매스 파이팅!’ 하셨던 모습이 생생하네요! 5월부터 시험 보는 그날까지 저를 끝까지 이끌어주신 한아름 선생님! 정말 감사드립니다. 제게는 큰 은인이시자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.
◎ ‘빅북 사이즈’로 여럿이 즐기는 즐거움
〈배트맨: 메탈〉
② 한자 공부의 자신감을 키워 주는 최적의 한자 구성


나는 순간 그 얼굴이 영순이가 아닐까 했다. 아니면 사촌누이거나…. 나는 나도 모르게 그 시신의 머리 부분을 당겨 얼굴을 확인하려 했다. 남자였다. 아까 승강구에서 그림자처럼 서 있던 그 어린 입대병과 비슷하게 보였으나 아니었다. 승무원 하나가 나를 밀쳤다. 나는 강변 호텔에서 내게 사랑을 호소했던 그 초로의 남자 얼굴을 겹쳐 본 듯한 충격을 받았다.(「세상 속으로」)
쌀푸딩 현 강원대학교 명예교수
맨발 걷기 이후 스스로에 대한 격려, 위로, 눈물, 참회 등의 다양한 단어가 심리적 변화를 잘 말해준다. 흙과 내 삶 사이에 새로운 오작교가 탄생했다. 스스로에 대한 불만이 가득했지만 맨발 걷기와의 만남 이후 편안한 마음과 감동이 넘쳐났다. 하루도 빠짐없이 맨발 걷기를 수행하는 내 자신이 이렇게 대단하고 멋지고 훌륭한 존재인 줄 몰랐다. ‘너 참 멋진 친구야, 앞으로 더 사랑하고 아껴줄게’라는 생각이 늘 내 마음 속에 샘솟았다. 정말 진정한 나를 찾은 것이다. 어떤 약으로도 치유할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회복하고 있었다.
중앙법률사무교육원(인사노무법률 전임교수) 및 커넥츠 노무사단기 (노동법전임교수)에서 인사노무법률 및 노동법 전임 교수로 있는 김성권 노무사는 한국공인노무사회 및 공인행정사협회 등 전문자격사 협회 등에서 공인노무사 연수교육 및 행정사 연수교육 등을 맡았으며, 삼성생명, 교보생명, 미래에셋투자 증권을 비롯한 많은 기업에서 강의하였다.
우유푸딩 207쪽, 〈명의의 처방〉 중에서
- 「아버지의 손」 전문


수제카라멜 먹으러 간다. 그리고 선물을 고르기 위해 각자 흩어진
쌀푸딩 블로그 : 〈나는 나를 사랑해〉 blog.naver.com/imagines23
김윤신 명품 초등 교직 논술 (에듀모어)
날 끌고 다니는 한 문장도, 문득
독립출판물 『교토의 밤』, 『마마 돈워리』를 썼다. 의뢰받은 글감으로 에세이를 써 메일로 전하는 ‘주간ㅅㅁㅅ’을 운영하고 있다.

이 포스팅은 쌀푸딩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.

도움 되셨나요?
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세요.
요기까지 마리크 드립니다.
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
안뇽~